금호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진행한 고객추천지수 평가에서 12년째 1위를 차지했다.
금호타이어는 ‘2019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승용차타이어부문 1위에 뽑혔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것인지를 ‘적극추천’ ‘비추천’ 등으로 물은 뒤 이를 점수로 환산한다.
금호타이어는 총점 62.1점을 얻었다.
이번 조사는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살고있는 만 18세 이상, 만 65세 미만의 소비자 1만107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대진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고 특히 1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타이어기업으로서 책임과 자부심을 품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승용차타이어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금호타이어는 ‘2019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승용차타이어부문 1위에 뽑혔다고 18일 밝혔다.

▲ 전대진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것인지를 ‘적극추천’ ‘비추천’ 등으로 물은 뒤 이를 점수로 환산한다.
금호타이어는 총점 62.1점을 얻었다.
이번 조사는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살고있는 만 18세 이상, 만 65세 미만의 소비자 1만107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대진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고 특히 1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타이어기업으로서 책임과 자부심을 품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승용차타이어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