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주문형 비디오(VOD)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주문형 비디오 구매금액을 환급하고 가격을 할인해주는 등의 판촉행사를 19일부터 2020년 1월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KT스카이라이프 주문형비디오(VOD) 판촉행사를 안내하는 배너 사진.< KT스카이라이프 > |
판촉행사는 △최신영화 구매금액 100% 환급(페이백) △최근 개봉작 30% 할인 △인기영화 천원관 △소장용 주문형 비디오 50%할인 △크리스마스 테마관 △‘천만관객 영화’ 구매고객에게 할인쿠폰 증정 등의 내용으로 이뤄졌다.
먼저 최신 영화 구매고객에게는 비용 전액을 주문형 비디오 쿠폰으로 되돌려준다. ‘엔젤 해즈 폴른’, ‘두번할까요’,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등 총 10편의 최신 영화를 제공하며 환급쿠폰은 27일에 일괄 지급된다.
최근 개봉작과 인기영화를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 할인혜택도 있다.
KT스카이라이프 가입자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봉오동 전투’ 등 최신 국내영화를 30% 할인 금액으로, ‘돈’, ‘분노의 질주’ 등 인기영화 30여 편은 모두 천 원에 이용 할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포머’ 등 외국 시리즈 영화를 반값에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특별 할인관도 함께 운영할 계획을 세웠다.
크리스마스 테마관도 구성한다. 크리스마스 테마관으로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등 디즈니 인기영화를 제공하는 ‘디즈니관’과 ‘러브액츄얼리’, ‘라라랜드’ 등 로맨스 영화로 구성된 '로맨틱 성탄절관'이 만들어진다.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들을 모아 구성한 '역대 천만영화관'에서는 23편의 흥행작들을 볼 수 있다. 27일부터 2020년 1월5일까지 ‘역대 천만영화관’에서 주문형비디오를 산 고객 모두에게 주문형비디오 1천 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2020년에도 좋은 주문형 비디오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방송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