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에서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에서 체험전시회와 생태체험관 등의 체험활동이 포함된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이색 전시부터 생태체험까지 자녀들의 관심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체험 활동을 넣은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점과 서대문점, 마포점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전시 티켓과 '영국 자연사 박물관 애니멀 타임스' 도서 1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서초점과 역삼점, 동탄점, 구로점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뉴미디어 인터렉티브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을 준다.
천안점에서는 ‘아산시 생태곤충원’ 통합 이용권이 포함됐다.
호텔신라는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를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1박 숙박권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입장권 (3매, 광화문‧서대문‧마포)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 (3매, 서초‧역삼‧구로‧동탄) △아산시 생태곤충원 입장권 (3매, 천안)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 (1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선착순 증정)로 구성됐다.
다만 신라스테이 지점별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다를 수 있다. 이용기간은 2020년 3월1일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