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을 연 지 4주년을 맞아 숙박 패키지를 내놨다.
호텔신라는 12월22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개관 4주년을 맞아 '4주년 기념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호텔신라> |
호텔신라는 4주년 기념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낵과 음료, 맥주, 면도기 등 기본 미니바 구성에 초콜릿, 스파클링 워터, 고급 스낵 즉석 식품 등 5종을 추가한 '마니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호텔 8층에 있는 '카페(Cafe)'에서 점심 뷔페나 라운지를 이용할 때 10% 할인 혜택을 준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4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고 객실이나 '마니바' 이용 후기 및 인증샷을 지정된 해스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 계정에 올리면 된다.
호텔신라는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과 아베다 헤어 세트, 신라스테이 베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마니바 9종 △런치 뷔페 또는 라운지 바(푸드) 10% 할인혜택 △얼리 체크인이나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전화로만 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