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그룹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앱 회원 1천만 명 달성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1-07 17:35: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이 1천만 명을 넘어섰다.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모바일앱이 2014년 출시 뒤 5년 만에 가입자가 1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SPC그룹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앱 회원 1천만 명 달성
▲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가입자가 1천만 명을 넘어섰다.

SPC그룹의 마케팅플랫폼 계열사인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2000년 8월 론칭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회원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전국 가맹점 6300여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모바일앱은 제품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주는 높은 적립률과 가맹점 제품을 사전에 주문하거나 배달받을 수 있는 ‘해피오더’, ‘모바일상품권’, ‘해피콘’ 등 모바일앱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해 빠르게 이용자를 늘릴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멤버십 제휴처를 GS25, CU 등 편의점과 신라면세점, 하나투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메가박스 등 생활과 밀착된 산업 전반으로 확대한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모바일앱 가입자가 1천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햅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둘째주에는 SPC그룹 계열 브랜드 제품을 사면 100원 쿠폰을 제공하는 ‘해피아워’를 진행하고 11월15일과 25일에는 일부 제품을 50% 싼 가격에 파는 ‘오! 해피데이’를 운영한다.

11월에 해피포인트 모바일앱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무료 쿠폰도 준다.

이밖에도 의류 브랜드 커버낫,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 무신사 등과 협업해 라운드넥 티셔츠 등 기념상품도 내놓는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모바일앱 이용자가 1천만 명을 넘어선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환경에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대처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 빅데이터,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인공지능(AI)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국민의힘 향해 "탄핵 거부는 국민에 반역", 통과까지 단 1표 남아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