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30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11개 노선, 204개 항공편에서 기내 손님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에어부산이 국제선 탑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기내에서 좌석번호 추첨을 통해 비행기 당 3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2명, 각 1매)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매)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받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에어부산의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제주 노선을 제외한 국내선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선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중국 칭다오, 옌지, 하이난, 시안, 홍콩,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몽골 울란바토르, 베트남 하노이, 비엔티안, 캄보디아 씨엠립, 대만 가오슝 등 모두 11개 노선이다. 단 부산으로 들어오는 항공편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9월 한 달 동안 손님들께 더욱 설레는 여행길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부산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의 시작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