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으로 가입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으로 가입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5천만 원 이상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르메스의 에이치데코 2인조 커피잔을 준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은 신세계상품권 3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1천만 원 이상으로 가입한 선착순 300명에게 세면타올 3매 세트도 제공한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영업점,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등 SC제일은행의 모든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뒤 반드시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이벤트에 참여된다. 10월 말 기준으로 계좌의 예금잔액이 이벤트 기준 금액보다 적으면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은 11월 중순경 진행된다.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고객이 설정한 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하기만 하면 하루를 맡겨도 연 1.2%의 금리를 제공한다.
설정금액 초과금액에는 연 0.7%의 금리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1천만 원을 설정금액으로 정하고 통장에 1100만 원을 예치하면 1천만 원에는 연 1.2%, 100만 원에는 연 0.7%의 금리가 적용된다.
설정금액은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10억 원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국내외 경제의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하루만 목돈을 맡겨도 시중은행 대비 경쟁력 있는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킹통장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여유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면서 다양한 선물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