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는 “이번 컬렉션은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며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날고 있는 황금 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디즈니 캐릭터인 ‘피글렛’과 협업한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색조 화장품인 블러셔와 립틴트 제품을 중심으로 스킨케어와 뷰티툴까지 모두 15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한정 제품들은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하고 있어 여러 메이크업 연출을 할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제품 이름도 ‘너만 바라볼렛’과 ‘달콤한 꿈꿀렛’, ‘꼬옥 안을렛’과 같이 피글렛의 새해 소망을 담은 위트 있는 이름도 특징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도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피그드림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샤는 이번 한정 제품을 미샤 전용 온라인 몰인 뷰티넷에서 28일부터 예약판매를 통해 2019년 1월2일부터 차례로 배송하기로 했다.
이번 한정 제품은 ‘미니모어 팔레트’ 2품목과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 ‘통통 오일 립틴트’ 3품목, ‘피그드림 꿈 키트’ 2품목 등 모두 5종 9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미샤가 직접 디자인한 날개 달린 핑크빛 돼지를 새겨 넣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미샤 고객 모두 소망한 것을 이루는 2019년이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피그드림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