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가 2018년 2분기 별도기준으로 매출 178억1700만 원, 영업이익 47억1900만 원, 순이익 38억53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2분기보다 매출은 22.1%, 영업이익은 33.0%, 순이익은 30.1% 감소했다.
지니뮤직은 2018년 2분기 별도기준으로 매출 377억6200만 원, 영업이익 6억6100만 원, 순이익 17억33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2.6% 줄었으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흑자로 전환했다.
SK바이오랜드는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233억6600만 원, 영업이익 36억8700만 원, 순이익 49억18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2분기보다 매출은 5.0%, 영업이익은 67.6%, 순이익은 111.9% 증가했다.
비에이치는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1357억200만 원, 영업이익 94억8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14.6%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5.5% 줄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