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티비쇼핑이 IPTV 주요 방송사인 LG유플러스에서 21번 채널을 배정받았다.
신세계티비쇼핑은 LG유플러스에서 기존 70번대 채널보다 접근성을 크게 높인 21번 채널로 5일부터 방송을 내보낸다고 밝혔다.
신세계티비쇼핑은 올해 공격적 투자를 통해 채널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4월 KT 올레TV에서 한자릿수 채널인 2번을 배정받은 데 이어 스카이라이프 2번, HCN 4번으로 채널을 이동했다.
신세계티비쇼핑 관계자는 “특히 이번에 채널을 이동한 LG유플러스의 경우 KT 올레TV와 함께 T커머스만의 경쟁력인 양방향 통신서비스에 가장 최적화된 IPTV”라며 “채널 이동을 통한 경쟁력 향상 효과가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세계티비쇼핑은 이번 채널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신규 고객 가운데 5만 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신세계티비쇼핑은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전체매출에서 중소기업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70%가량이다.
김군선 신세계티비쇼핑 대표는 “이번 채널 개편을 통해 IPTV에서 채널 라인업을 완성해 기존 홈쇼핑업계와도 경쟁할 수 있는 채널 기반을 갖췄다”며 “신세계티비쇼핑은 채널 경쟁력과 함께 방송 노하우, 신규 시스템 등 T커머스 발전을 선도하기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신세계티비쇼핑은 LG유플러스에서 기존 70번대 채널보다 접근성을 크게 높인 21번 채널로 5일부터 방송을 내보낸다고 밝혔다.

▲ 김군선 신세계티비쇼핑 대표이사.
신세계티비쇼핑은 올해 공격적 투자를 통해 채널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4월 KT 올레TV에서 한자릿수 채널인 2번을 배정받은 데 이어 스카이라이프 2번, HCN 4번으로 채널을 이동했다.
신세계티비쇼핑 관계자는 “특히 이번에 채널을 이동한 LG유플러스의 경우 KT 올레TV와 함께 T커머스만의 경쟁력인 양방향 통신서비스에 가장 최적화된 IPTV”라며 “채널 이동을 통한 경쟁력 향상 효과가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세계티비쇼핑은 이번 채널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신규 고객 가운데 5만 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신세계티비쇼핑은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전체매출에서 중소기업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70%가량이다.
김군선 신세계티비쇼핑 대표는 “이번 채널 개편을 통해 IPTV에서 채널 라인업을 완성해 기존 홈쇼핑업계와도 경쟁할 수 있는 채널 기반을 갖췄다”며 “신세계티비쇼핑은 채널 경쟁력과 함께 방송 노하우, 신규 시스템 등 T커머스 발전을 선도하기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