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집전화로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요금제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16일 망내 무한자유100, 유선 무한자유, 유무선 무한자유,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홈보이 유무선 무한자유 등 총 6종의 새로운 요금제를 내놓았다.

이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가입자 간 유무선 음성통화는 물론이고 다른 이동통신사와 음성통화도 요금제별로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국내 최초로 망내외 구분없이 모든 유무선 음성통화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 요금제는 월 2만9천 원(3년 약정기준, 부가세 별도)로 망내외 모든 통화를 무제한 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집전화 가입자와 모바일 가입자 사이의 통화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와 '망내 무한자유100' 요금제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망내 유선과 무선통화를 월 3천 원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망내 무한자유100 요금제는 월 6천 원에 망외 100분의 무료 유무선 통화가 제공된다.

망내 유무선 통화와 다른회사 유선통화까지 무제한 제공하는 '유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7천 원 (3년 약정기준, 부가세 별도)에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TV, 오디오, CCTV, 전화 등 융합 서비스 '홈보이'를 위한 별도의 요금제 2종도 함께 내놓았다.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1만 원에 망내 유무선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며 '홈보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만4천 원(3년 약정기준)에 유무선 망내외 무제한 통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