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K텔레콤은 키즈 서비스 브랜드 ‘ZEM(잼)’의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가입자에게 어린이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해 가족 가입자를 위한 겨울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ZEM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부모 가입자를 위한 SK텔레콤의 키즈 브랜드다. 어린이용 스마트폰·요금제와 어린이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앱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키즈 브랜드 'ZEM' 카톡 친구 대상 어린이 공연·전시 할인 혜택

▲ 15일 SK텔레콤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ZEM 앱은 △아이 실시간 위치 확인 △스마트폰·앱 이용시간 관리 △유해 콘텐츠 및 앱 마켓 결제 차단 등 안심 기능과 함께 어린이과학동아·부모수업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ZEM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빠른문의 챗봇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관련 문의와 불편 사항에 대한 빠른 응대를 지원하고 다양한 이벤트·혜택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겨울방학에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가입자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뮤지컬과 전시 관람 티켓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가입자는 ZEM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NOL 티켓에서 총 6종의 공연·전시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콘텐츠는 뮤지컬 100층짜리 집, 호두까기인형, 조선 마법사관 진준, 사랑의 하츄핑(경기 광주·수원 앙코르), 전시 알폰스 무하 : 빛과 꿈, 내맘쏙 : 모두의 천자문 등이다.

뮤지컬 공연은 최소 45%에서 최대 60%까지, 전시는 최소 30%에서 최대 40%까지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K텔레콤은 가족 가입자들의 겨울방학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T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

T멤버십 회원은 12월25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 잠실) 종합이용권을 본인은 최대 50%, 동반 3인까지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1일까지는 이월드(대구 달서구) 종일·야간 자유이용권을 본인은 50%,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전국의 로컬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판매하는 플랫폼 식후경에서 31일까지 약 52종의 먹거리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