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무신사스탠다드와 겨울 의류 라인업을 확대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0일 ‘무신사스탠다드익스프레스’ 겨울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무신사스탠다드와 힛탠다드·긴팔 크루넥 포함 겨울 의류 출시

▲ GS25가 무신사스탠다드와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스탠다드 힛탠다드 맨즈 크루넥 티셔츠 이너웨어 1종 △무신사스탠다드 크루넥 긴팔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GS25에 따르면 무신사스탠다드 힛탠다드 이너웨어는 보온성을 강화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1만3900원이다.

무신사스탠다드 크루넥 긴팔은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를 사용했다. 넥라인과 소매에는 복원력을 갖춘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해당 상품 패키지에는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스탠다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랜덤 쿠폰’이 동봉된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무신사스탠다드익스프레스는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의류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를 정확히 반영한 모델”이라며 “상품력을 강화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유입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