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인공지능(AI) 투자 플랫폼 ‘핀트’ 운영사 디셈버앤컴퍼니가 인공지능(AI) 투자전략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핀트는 하나증권과 ‘AI 투자전략’ 체험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핀트, 하나증권과 'AI 투자전략' 체험할 수 있는 이용자 참여 이벤트 열어

▲ 투자서비스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하나증권과 인공지능(AI) 투자전략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셈버앤컴퍼니>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들이 핀트의 AI 전략으로 국내외 자산을 손쉽게 운용하고 실질적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I투자 이벤트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핀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하나증권 계좌를 신규 개설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 대상에는 △미국주식 △한국주식 △달러 상장지수펀드(ETF) △원화ETF △미국배당주식 △파킹투자 △월배당투자 등 핀트가 제공하는 AI투자 솔루션 7종이 모두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핀트를 통해 하나증권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AI투자 솔루션 가운데 1가지 전략에 500만 원 이상 투자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투자지원금 3만 원이 지급된다.

또 이벤트 기간에 AI투자 솔루션 가운데 1종에 500만 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폰(3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10명) △스타벅스 2만 원 교환권(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에 핀트 ‘꾸준히 투자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추첨 기회가 2배다. 꾸준히 투자하기는 투자자가 원하는 주기와 금액을 설정해 적립식으로 자동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참여 희망자는 핀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AI투자를 시작한 뒤 이벤트 기간 종료 이후 한 달 동안 운용을 유지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 및 리워드 지급은 12월 안에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내용은 핀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증권 고객이 핀트의 여러 AI 투자 솔루션을 경험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한 핀트의 AI 투자를 경험할 수 있게끔 투자 접근성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