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iM금융 iM뱅크가 모임통장 가입자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iM뱅크는 ‘iM모임통장’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모임지원금 100만 원(모두 1200만 원)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14일까지 진행된다.
 
iM뱅크, 모임통장 새 고객 대상 1200만 원 모임지원금 제공 이벤트

▲  iM뱅크는 모임통장 신규 고객에게 모임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iM뱅크 >


iM모임통장은 한 계좌의 공동 경비를 여러 명이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통장이다.

첫 번째 혜택은 모임 현금 지원금 증정이다. 1일부터 말일까지 모임원을 가장 많이 초대한 모임 3팀, 월 입금액이 가장 많은 모임 3팀을 매월 선정해 모임지원금을 50만 원씩 지원한다. 

매월 6팀에 300만 원을 지원해 이벤트 기간 제공되는 모임 지원금 규모는 모두 합쳐 1200만 원 규모다.

또 학생, 동료, 동창회, 가족 상관없이 모임주 포함 2명 이상 모이면 모임 멤버 전원에게 매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iM모임통장을 신규 개설한 뒤 iM뱅크 계좌로 매월 1만 원 자동이체가 이뤄지면 다음달 15일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이 모임원 전원에게 지급된다.

iM모임통장은 파킹통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실적에 따른 금리 우대가 적용된다.

최종잔액이 100만 원 이상 500만 원 이하 구간일 경우 연 1.00%포인트 우대, iM뱅크로 모임회비를 자동이체 납부 신청한 모임원 수 1명 추가 시 연 0.20%포인트(최대 연 1.00%포인트) 우대금리를 지급해 최고금리 연 2.01%가 적용된다. 

iM뱅크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 모임, 연말연시 모임 등을 준비하는 신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