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가 상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6월4일부터 ‘2025 여름 이구위크(이구위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주제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은 6월4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다.
이번 이구위크에서는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제공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율의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실시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가장 사랑받은 800여 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드파운드 △락피쉬웨더웨어 △로우클래식 △아디다스 등이 함께한다. 홈 브랜드는 △바겐슈타이거 △세이투셰 △스타우브 등이 참여한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도 11회로 확대했다.
행사 첫날 4일 오후 8시 ‘던스트’를 시작으로 5일과 8일에 ‘틸아이다이’, ‘제너럴아이디어’ 라이브 방송이 실시된다. 9일에는 ‘파사드패턴’이 라이브 방송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레이브 △락피쉬웨더웨어 △론론 △시야쥬 등 29CM 인기 패션·홈 브랜드의 29라이브가 진행된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6월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패션, 뷰티, 홈, 푸드 4개 카테고리별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뱃지 굿즈 4종과 이구위크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스탠다드 성수, 무신사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공간인 이구갤러리 서울·판교·대구점에서도 여름 이구위크 특별 기획전을 연다. ‘드래곤디퓨전’, ‘론론’, ‘토마스모어’ 등 매년 여름 시즌에 29CM에서 인기 있는 세 브랜드와 ‘더미튼’, ‘르에떼’, ‘어랜’ 등 신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구위크는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욱 깊이 발견할 수 있도록 취향 탐험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이구위크 기간 29CM에서 취향에 맞는 패션, 홈 브랜드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6월4일부터 ‘2025 여름 이구위크(이구위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29CM가 6월4일부터 14일까지 ‘이구위크’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주제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은 6월4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다.
이번 이구위크에서는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제공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율의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실시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가장 사랑받은 800여 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드파운드 △락피쉬웨더웨어 △로우클래식 △아디다스 등이 함께한다. 홈 브랜드는 △바겐슈타이거 △세이투셰 △스타우브 등이 참여한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도 11회로 확대했다.
행사 첫날 4일 오후 8시 ‘던스트’를 시작으로 5일과 8일에 ‘틸아이다이’, ‘제너럴아이디어’ 라이브 방송이 실시된다. 9일에는 ‘파사드패턴’이 라이브 방송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레이브 △락피쉬웨더웨어 △론론 △시야쥬 등 29CM 인기 패션·홈 브랜드의 29라이브가 진행된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6월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패션, 뷰티, 홈, 푸드 4개 카테고리별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뱃지 굿즈 4종과 이구위크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스탠다드 성수, 무신사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공간인 이구갤러리 서울·판교·대구점에서도 여름 이구위크 특별 기획전을 연다. ‘드래곤디퓨전’, ‘론론’, ‘토마스모어’ 등 매년 여름 시즌에 29CM에서 인기 있는 세 브랜드와 ‘더미튼’, ‘르에떼’, ‘어랜’ 등 신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구위크는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욱 깊이 발견할 수 있도록 취향 탐험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이구위크 기간 29CM에서 취향에 맞는 패션, 홈 브랜드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