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가 상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6월4일부터 ‘2025 여름 이구위크(이구위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9CM, 상반기 대규모 할인 기획전 '여름 이구위크' 개최

▲ 29CM가 6월4일부터 14일까지 ‘이구위크’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주제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은 6월4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다.

이번 이구위크에서는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제공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율의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실시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가장 사랑받은 800여 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드파운드 △락피쉬웨더웨어 △로우클래식 △아디다스 등이 함께한다. 홈 브랜드는 △바겐슈타이거 △세이투셰 △스타우브 등이 참여한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도 11회로 확대했다. 

행사 첫날 4일 오후 8시 ‘던스트’를 시작으로 5일과 8일에 ‘틸아이다이’, ‘제너럴아이디어’ 라이브 방송이 실시된다. 9일에는 ‘파사드패턴’이 라이브 방송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레이브 △락피쉬웨더웨어 △론론 △시야쥬 등 29CM 인기 패션·홈 브랜드의 29라이브가 진행된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6월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패션, 뷰티, 홈, 푸드 4개 카테고리별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뱃지 굿즈 4종과 이구위크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스탠다드 성수, 무신사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공간인 이구갤러리 서울·판교·대구점에서도 여름 이구위크 특별 기획전을 연다. ‘드래곤디퓨전’, ‘론론’, ‘토마스모어’ 등 매년 여름 시즌에 29CM에서 인기 있는 세 브랜드와 ‘더미튼’, ‘르에떼’, ‘어랜’ 등 신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구위크는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욱 깊이 발견할 수 있도록 취향 탐험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이구위크 기간 29CM에서 취향에 맞는 패션, 홈 브랜드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