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이 미국 대형 뷰티 편집숍 ‘울타 뷰티’에 입점한다.
에이피알은 12일 울타 뷰티와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8월 울타 뷰티 온라인몰과 미국 전역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 최대 뷰티 전문 편집숍 가운데 하나다.
6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가 약 3만 개의 뷰티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K-뷰티 인기에 맞춰 한국 브랜드 입점도 늘리고 있다.
입점 제품은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은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 22종으로 구성됐다. ‘제로모공패드’, ‘콜라겐 젤리 크림’, ‘딥 비타 씨 캡슐 크림’ 등 주요 스킨케어 제품과 더불어 신규 라인인 PDRN 스킨케어 제품이 포함됐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미용기기 ‘부스터프로’와 ‘부스터프로 미니’도 함께 입점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미국의 대표 뷰티 체인 울타 뷰티 입점을 통해 북미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유통 채널로의 판로 확대와 해외 매출 성장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에이피알은 12일 울타 뷰티와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에이피알이 미국 대형 편집숍 울타 뷰티에 메디큐브 제품 22종을 선보인다. <에이피알>
에이피알은 8월 울타 뷰티 온라인몰과 미국 전역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 최대 뷰티 전문 편집숍 가운데 하나다.
6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가 약 3만 개의 뷰티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K-뷰티 인기에 맞춰 한국 브랜드 입점도 늘리고 있다.
입점 제품은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은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 22종으로 구성됐다. ‘제로모공패드’, ‘콜라겐 젤리 크림’, ‘딥 비타 씨 캡슐 크림’ 등 주요 스킨케어 제품과 더불어 신규 라인인 PDRN 스킨케어 제품이 포함됐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미용기기 ‘부스터프로’와 ‘부스터프로 미니’도 함께 입점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미국의 대표 뷰티 체인 울타 뷰티 입점을 통해 북미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유통 채널로의 판로 확대와 해외 매출 성장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