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까사가 봄 웨딩·이사 시즌을 맞이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신세계까사는 4월13일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가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까사, 봄 웨딩·이사 시즌 맞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클라우드 소파.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결혼·이사 준비 고객뿐만 아니라 봄맞이 집 단장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콜렉션’ 매트리스를 단독 구매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된다. 침대 프레임과 침구·홈데코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각각 최대 30%,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매트리스를 여러 개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하는 ‘다다익선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소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캄포플러스 클라우드’, ‘루고’, ‘아스티’, ‘뉴테라모’ 등 인기 가죽·리클라이너 소파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월까지 가죽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6%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캄포’ 시리즈 소파 구매 시 최대 3종의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추가 구매할 수 있으며 ‘캄포’ 소파와 ‘마테라소 포레스트 콜렉션’을 함께 구매하면 20% 세트 할인이 제공된다.

신학기 자녀방 및 홈오피스 가구도 할인 대상이다. 

학생가구 ‘노아’·‘노엘’ 시리즈는 10% 할인되며 ‘뉴아빌’ 책상 세트 구매 시 서랍·모니터 받침대 등의 옵션 할인도 적용된다. 자녀방 침대와 마테라소 포레스트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 홈오피스 가구 2개 이상 구매 시 15% 세트 할인이 제공된다.

다이닝룸·드레스룸 가구도 선보인다. 

신제품 ‘레그노’ 식탁과 ‘뉴가이아’, ‘뉴하이프’ 의자를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된다. 모듈형 붙박이장 ‘뉴뮤제오’ 시리즈는 최대 50%, 개방형 시스템장 ‘뉴로브’는 3통 이상 구매 시 15% 세트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출발을 준비하는 가정을 위해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까사미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알리고 상반기 웨딩·이사 수요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