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6일 산리오캐릭터즈의 캐릭터 ‘쿠로미’와 협업한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의 ‘부스터프로’는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섰다.
이번 쿠로미 에디션은 기기 본체에 보라색을 적용하고 헤드캡은 쿠로미 얼굴 모양의 피규어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사용 시간과 모드를 표시해 주는 화면에도 쿠로미 캐릭터를 적용하고 포장 박스에도 부스터 프로를 들고 있는 쿠로미 이미지를 활용했다.
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쿠로미가 그려진 헤어밴드, 데코 스티커, 클리너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은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메디큐브 공식몰, 일본에서는 큐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공식몰에서는 1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미용기기는 그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미용기기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꼭 갖고 싶은 소장품이 될 수 있음을 어필해 왔다”며 “올해 역시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에이피알은 6일 산리오캐릭터즈의 캐릭터 ‘쿠로미’와 협업한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 <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부스터프로’는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섰다.
이번 쿠로미 에디션은 기기 본체에 보라색을 적용하고 헤드캡은 쿠로미 얼굴 모양의 피규어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사용 시간과 모드를 표시해 주는 화면에도 쿠로미 캐릭터를 적용하고 포장 박스에도 부스터 프로를 들고 있는 쿠로미 이미지를 활용했다.
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쿠로미가 그려진 헤어밴드, 데코 스티커, 클리너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은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메디큐브 공식몰, 일본에서는 큐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공식몰에서는 1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미용기기는 그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미용기기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꼭 갖고 싶은 소장품이 될 수 있음을 어필해 왔다”며 “올해 역시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