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비맥주는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수요 한맥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수요일엔 한맥과 함께 영화 한 편', 오비맥주 '수요 한맥회' 전개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포스터. <오비맥주>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운영한다. 지난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와 협업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캠페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거품기(5명)'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1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거품기를 활용해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이들이 즐기는 문화·여가 활동인 영화를 매개로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부드러움의 순간에 함께 하는 맥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