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재단장한다.
KB국민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화면으로 개편한다고 3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개편한다. < KB국민은행 > |
새로운 KB스타뱅킹 자산관리 화면에는 총자산과 지출, 투자, 은퇴·절세, 금융정보 관리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가 전면에 배치된다.
이 가운데 지출관리 서비스는 고객의 모든 계좌거래와 카드내역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개선한다.
자산관리분야 전문가 상담과 웹세미나, 매거진 등 다양한 혜택 등 우수고객을 위한 새 서비스도 추가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번 개편으로 어렵게만 생각했던 자산관리를 비대면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KB스타뱅킹은 앞으로도 스마트하고 간편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는 필수 동반자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