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재단장한다.
KB국민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화면으로 개편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운 KB스타뱅킹 자산관리 화면에는 총자산과 지출, 투자, 은퇴·절세, 금융정보 관리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가 전면에 배치된다.
이 가운데 지출관리 서비스는 고객의 모든 계좌거래와 카드내역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개선한다.
자산관리분야 전문가 상담과 웹세미나, 매거진 등 다양한 혜택 등 우수고객을 위한 새 서비스도 추가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번 개편으로 어렵게만 생각했던 자산관리를 비대면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KB스타뱅킹은 앞으로도 스마트하고 간편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는 필수 동반자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KB국민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화면으로 개편한다고 3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KB스타뱅킹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개편한다. < KB국민은행 >
새로운 KB스타뱅킹 자산관리 화면에는 총자산과 지출, 투자, 은퇴·절세, 금융정보 관리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가 전면에 배치된다.
이 가운데 지출관리 서비스는 고객의 모든 계좌거래와 카드내역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개선한다.
자산관리분야 전문가 상담과 웹세미나, 매거진 등 다양한 혜택 등 우수고객을 위한 새 서비스도 추가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번 개편으로 어렵게만 생각했던 자산관리를 비대면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KB스타뱅킹은 앞으로도 스마트하고 간편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는 필수 동반자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