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가 사회공헌 캐릭터를 선보였다.
코웨이는 28일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코비는 코웨이의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다.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회사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며 “캐릭터 이름은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는 문장의 영어 약자를 따서 지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앞으로 캐릭터 코비를 사회공헌 활동에 활용하기로 했다.
코웨이는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31일까지 코웨이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비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코비를 통해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환경보호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코웨이는 28일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코웨이가 새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사진)을 선보였다. <코웨이>
코웨이에 따르면 코비는 코웨이의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다.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회사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며 “캐릭터 이름은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는 문장의 영어 약자를 따서 지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앞으로 캐릭터 코비를 사회공헌 활동에 활용하기로 했다.
코웨이는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31일까지 코웨이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비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코비를 통해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환경보호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