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체험 콘텐츠로 구성한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30일 아이들의 신체와 정서 발달을 위한 놀이 전문 컨설팅 업체 '플라잉 몬스터즈'와 손잡고 '썸머 비치 키즈 클럽'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아이들의 신체와 정서 발달을 위한 놀이 전문 컨설팅 업체 '플라잉 몬스터즈'와 손잡고 '썸머 비치 키즈 클럽'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클럽은 키즈 액티비티 전용 공간으로 해양 스포츠 게임을 비롯해 오션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액티비티, 마켓을 테마로 총 3가지 존으로 구성됐으며 8월11일까지 운영한다.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준비한 키즈 체험 아트 클래스도 8월23일까지 열린다. 요일별로 아이싱 쿠키 만들기, 모루 인형 만들기, 노오븐 마카롱 만들기, 반려동물 컬러링 클래스, 썬캐쳐 클래스 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8월25일까지 아이들이 직접 체크인을 해볼 수 있는 '키즈 트래블러 체크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본관 1층 키즈 체크인 데스크에서는 어린이 고객이 체크인 모든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예약이 필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배움과 휴식이 공존하는 '런케이션(Learning+Vacation)'이 여행 트렌드로 떠올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부산 대표 명소 해운대 전망 속에서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