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7-23 10:44:1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가 완구매장 토이저러스에서 4주 동안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18일부터 8월14일까지 4주 동안 ‘토이저러스 플러스데이’ 행사를 열고 인기 완구 상품 1천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 롯데마트가 8월14일까지 완구매장 토이저러스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20일 서울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서 진행한 '플레이 데이' 현장 이벤트에서 토이저러스의 캐릭터 '제프리'가 고객들과 인사하고 있는 모습. <롯데마트>
31일까지 진행하는 1차 행사에서는 모두 3가지 테마로 여러 상품을 선보인다.
'내가 갖고 싶은 완구' 테마의 대표 상품으로 핑크퐁, 포켓몬스터,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행사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레고는 최대 50%, 주라기월드는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 테마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PS5) 디스크 슬림 본체’를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6만 원 할인된 62만8천 원에 선보인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완구’ 테마로는 승용 완구 스쿳앤라이드 카드 할인 행사와 함께 ‘모두의 마블’, ‘할리갈리’ 등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보드게임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8월1~14일 2차 행사를 진행한다.
25일부터 8월7일까지는 물놀이 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스노쿨링 마스크와 물총, 구명조끼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판매하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튜브 단독 상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서울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서는 25일부터 31일까지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에서는 방문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레인보우 버블젬의 인기 캐릭터들과 직접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31일까지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GO’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PS5 슬림 디지털 버전(1명), 스위치 라이트 블루(2명), 롯데모바일 5만 원 상품권(10명) 등을 증정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는 “‘토이저러스 플레이데이’ 행사를 통해 즐거운 여름 방학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 완구 할인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통적 완구 유통에서 더 나아가 국내외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와 협업하여 앞으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