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2024-07-01 16:56:5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금융그룹의 광고모델 박은빈 배우가 참여한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다.
KB금융은 박은빈씨가 출연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해 두 달 여 만에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 KB금융그룹 광고모델 박은빈 배우가 참여한 뮤직비디오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다. < KB금융 >
이번 영상은 박은빈씨가 가수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를 재해석해 부른 노래를 배경으로 희망을 가지고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상을 살아가는 국민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다. 평범한 국민들이 곧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KB금융은 6월23일까지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도 진행했다. 영상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영상을 제출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KB금융은 최우수 참여자 1명을 선정해 박은빈씨 이름과 함께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는 방침을 세워뒀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힘차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더불어 이 영상이 올여름 파리에서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