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픽업 서비스 시행 매장을 늘렸다.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는 27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의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 아성다이소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의 픽업서비스를 확대해내가고 있다. |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106개 점에서 운영했는데 앞으로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픽업 서비스 수요가 많아지면서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아성다이소는 설명했다.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픽업’으로 주문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기 상품도 재고 확인 후 주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