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픽업 서비스 시행 매장을 늘렸다.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는 27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의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106개 점에서 운영했는데 앞으로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픽업 서비스 수요가 많아지면서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아성다이소는 설명했다.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픽업’으로 주문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기 상품도 재고 확인 후 주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는 27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의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 아성다이소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의 픽업서비스를 확대해내가고 있다.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106개 점에서 운영했는데 앞으로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픽업 서비스 수요가 많아지면서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아성다이소는 설명했다.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픽업’으로 주문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기 상품도 재고 확인 후 주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