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국민 첫사랑 수지'에 또 빠져볼까, CJCGV '건축학개론' 포함 영화 4편 재개봉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6-19 11:17: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최근 작품 활동이 활발한 영화배우의 과거 작품을 재개봉한다.

CJCGV는 7월2일까지 '건축학개론', '헤어질 결심', '아가씨(확장판)', '남산의부장들' 등 영화 4편을 재개봉하는 ‘출구봉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민 첫사랑 수지'에 또 빠져볼까, CJCGV '건축학개론' 포함 영화 4편 재개봉
▲ CJCGV가 최근 개봉작들의 출연배우들의 과거 작품을 재개봉한다.

해당 작품들은 최근 개봉작들의 주연 배우들이 과거 출연한 영화들이다.

건축학개론과 헤어질결심은 25일까지 상영한다. 

건축학개론은 최근 개봉작 원더랜드의 주연 배우 배수지씨가 데뷔한 영화로 2012년 개봉됐다. 스무살 첫 사랑을 아련히 회상하는 영화다.

헤어질결심은 박찬욱 감독에게 칸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안긴 작품이다. 최근 원더랜드의 출연배우 탕웨이씨가 주연을 맡았다. 2022년 개봉 당시 높은 다회차 관람 기록을 남겼다. 

아가씨(확장판)과 남산의부장들은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상영한다.

아가씨(확장판)은 영화 하이재킹의 주연배우 하정우씨가 출연한 영화로 2016년 개봉했다.

남산의부장들은 영화 핸썸가이즈의 주연배우 이성민씨가 출연했다. 코미디영화인 핸썸가이즈와 다르게 이성민씨의 무게감 있는 캐릭터를 연기를 볼 수 있다.

전정현 CJCGV 콘텐츠편성팀장은 "최신 한국영화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들의 인상 깊은 전작을 모아 '출구봉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개봉 당시에는 미처 몰랐던 최애 배우의 명작을 극장의 큰 스크린에서 다시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