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미래에셋생명이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다.
미래에셋생명은 디지털 WM(자산관리)라운지 서비스와 변액보험 VIP고객을 위한 전용상담센터를 출범시켰다고 7일 밝혔다.
▲ 미래에셋생명은 VIP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WM라운지 서비스와 전용상담센터를 출범시킨다고 7일 밝혔다. |
미래에셋생명은 20년 이상 변액·연금·퇴직연금의 경험이 있는 전문인력을 배치해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디지털 WM라운지를 통해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받는다.
특히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전담 서비스인 ‘변액케어 서비스’를 통해 변액보험 펀드·투자, 노후연금의 전문적 맞춤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변액보험 VIP고객을 위한 전용상담센터는 변액보험 적립금이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없이 전문 상담원을 연결할 수 있고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서도 상담할 수 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 대표는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금융업의 혁신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