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배우 이이경씨가 매운 국물라면 ‘맵탱’의 새 얼굴이 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24일 배우 이이경씨를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배우 이이경을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지난해 8월 출시한 맵탱은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등 다섯 가지 매운맛을 세분화해 조합한 라면이라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표현력이 뛰어난 이이경씨가 여러 가지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이경씨는 예능 ‘놀면뭐하니?’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맵탱 광고는 25일 공개된다. 스트레스 해소와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여러 매운맛을 선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이이경씨의 재치 있는 연기로 좋은 분위기와 장면을 연출할 수 있었다”며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