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3-11 09:25:2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랄프로렌’을 입점 브랜드로 유치했다.
롯데온은 11일부터 17일까지 폴로랄프로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 ‘폴로랄프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온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랄프로렌'을 입점 브랜드로 유치했다. <롯데온>
행사 기간 폴로랄프로렌 봄 신상품을 결제 카드사별 최대 15% 할인해준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과 감사카드 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이나 텀블러, 큐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무료반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무료반품 쿠폰을 증정한다. 입점 기념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폴로랄프로렌 브랜드 ‘찜하기’를 누른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폴로패브릭냅킨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에 폴로랄프로렌의 봄 신상품 20여 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을 위한 ‘폴로랄프로렌 남성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와 ‘폴로랄프로렌 남성 커스텀 슬림 롱 슬리브 폴로’가 있다. 여성용으로는 ‘폴로랄프로렌 여성 릴렉스핏 리넨 셔츠’와 ‘폴로랄프로렌 로고 코튼 블렌드 저지 롱 슬리브 티’, 아동용으로는 ‘폴로 키즈 남아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을 선보인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롯데온의 강점을 기반으로 브랜드 패션 강화에 힘써왔다”며 “이번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랄프로렌을 공식 입점시키고 단독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니 봄 맞이 온 가족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