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김기환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참여, 다음 최종일 김종훈 지명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B손해보험>

[비즈니스포스트]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 이벤트에 동참했다.

KB손해보험은 김 사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김 사장은 ‘몸건강 마음건강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국내 수산물 홍보활동에 참여했다.

캠페인은 침체된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7월부터 정·관계 인사 및 각계 리더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 사장은 안중호 팬오션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와 김종훈 KMC해운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세방과 KMC해운은 항만하역가 화물운송업을 주력사업으로 하면서도 평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고 KB손해보험은 설명했다.

김 사장은 “수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KB손해보험 임직원 모두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어려워진 어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