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이 10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한다.

SSF샵은 론칭 8주년을 맞아 모니카와 립제이를 중심으로 결성된 대한민국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과 함께 직관적인 슬로건과 역동적인 댄스를 활용한 '20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10월 한 달 동안 SSF샵 '빅 프로모션' 진행

▲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이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과 10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은 ‘Super, Special, Fantastic’을 캠페인 슬로건으로 잡아 ‘SSF’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대단하고, 특별하고, 놀라운’ 쇼핑을 경험하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캠페인 안무는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과 잘 어울리도록 80~90년대 팝 가수의 느낌을 더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SSF샵은 2021년부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영상과 음악 콘텐츠를 토대로 한 차별화된 캠페인을 준비하고 론칭 8주년이자 쇼핑의 계절인 10월을 맞아 ‘빅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부터 31일까지 SSF샵 주요 페이지에서 코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선물 찾기 이벤트’ △9일부터 15일까지 브랜드 준지의 인기 상품을 활용한 ‘준지 스페셜 래플 이벤트’ △16일부터 25일까지 1억 원 코인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슈퍼 럭키 브랜드 이벤트’ △18일부터 31일까지 구매 횟수별로 랜덤 혜택을 제공하는 ‘레벨업 챌린지 이벤트’ △23일부터 29일까지 아울렛 인기 상품에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아울렛 슈퍼위크’ 등이다.

이밖에 프라우드먼이 제작한 신규 안무 가운데 모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챌린지 영상으로 공개해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가기로 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