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10-04 11:4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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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 ‘피코크’가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이마트는 피코크 출시 10주년을 맞아 5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 ‘피코크’가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이마트>
이마트는 연도별 피코크 시그니처 상품 10종류를 선정해 최대 30% 할인하고 스테디셀러 4종류를 증량 기획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연도별 시그니처 상품은 2013년부터 2022년까지 매해 출시한 신상품 가운데 많이 판매되거나 고객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연도별 시그니처 상품은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8480원), 진한 소갈비탕(8980원), 초마짬뽕(9480원), 새우볶음밥(1만1980원), 베트남쌀국수(9980원), 훈제막창(1만4480원), 진진 멘보샤(1만1980원), 시나몬 에그타르트(6980원), 원주진미양념치킨(1만3980원), 소불고기 전골(1만2980원) 등이다. 행사 적용시 5930원~1만15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증량 기획 상품 4종류는 모두 4만 개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100g당 가격이 기존 상품과 비교해 최대 35% 저렴하다.
대상 상품은 피코크 로코스 바비큐폭립 시그니처 기획(2만2980원), 정통 꿔바로우 대용량 1㎏(1만1980원), 생곤드레나물밥 대용량(1만4980원),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8입(1만980원) 등이다.
이마트는 피코크와 함께한 유명맛집 파트너 50여 곳에 감사패도 전달한다.
이마트는 피코크를 통해 ‘순희네빈대떡’, ‘초마’, ‘진진’ 등 노포 맛집부터 미슐랭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남현우 이마트 PL상품담당 가공개발팀 팀장은 “피코크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맛집 파트너사에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피코크는 외식 수준의 고품질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도전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