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나 롯데슈퍼에서 장을 보면 미주나 대양주, 유럽을 비즈니스석으로 왕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마트·슈퍼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9월 한 달 동안 마일리지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
행사 기간 1만 원 이상의 장을 본 롯데멤버십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마트의 오프라인 전용 앱(애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GO’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미주, 대양주, 유럽을 비즈니스석으로 왕복할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10만5천 마일리지가 증정된다.
2등(1명)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으로 동남아시아를 왕복할 수 있는 6만 마일리지를, 3등(1명)은 비즈니스석으로 일본과 중국, 동북아시아를 왕복할 수 있는 4만5천 마일리지를, 4등은 이코노미석으로 일본을 왕복할 수 있는 3만 마일리지를 받는다.
5등(1천 명)에게는 아시아나항공 할인 쿠폰과 함께 롯데마트의 오프라인 전용 포인트인 ‘스노우포인트’ 1만 포인트(700명)나 엘포인트 1만 포인트(3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중순 개별 안내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아시아나항공 이용 고객들을 위한 롯데마트 쇼핑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에 아시아나항공 모바일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마트 쇼핑 지원 쿠폰’을 내려받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