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뚜레쥬르가 여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뚜레쥬르를 운영하는 CJ푸드빌은 16일까지 11번가에서 뚜레쥬르 금액할인권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할인행사 ‘썸머 프로모션’, 8월 중 페이코 결제 도입

▲ 뚜레쥬르가 8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를 통해 뚜레쥬르 할인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CJ푸드빌 >


금액 할인권 가격은 900원으로 뚜레쥬르에서 2만 원 이상 구매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권 사용기간은 8월31일까지다.

SK텔레콤 멤버십 고객(13세 이상 34세 이하)에게는 신제품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해당 쿠폰은 8월10일·20일·30일 SK텔레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은 “최근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과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라라스윗 협업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는 8월 중 ‘페이코’ 결제 시스템을 도입에 맞춰 페이코 포인트 및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협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8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