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야놀자가 여름 휴가를 맞아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를 확대한다.

야놀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의 적용 범위를 해외여행으로 확장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해외여행으로 확대, 숙소할인 쿠폰 지급

▲ 야놀자가 여름 휴가를 맞아 현재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의 적용 범위를 해외여행으로 확대했다. 이에 맞춰 배우 신세경씨를 발탁해 신규 광고도 제작했다. <야놀자> 


야놀자는 광고모델로 배우 신세경씨를 발탁해 ‘야놀자로 똑똑하게 준비하는 합리적인 해외여행’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확대에 맞춰 혜택을 준비됐다.

야놀자는 7월 한 달간 체크인 기준 9월까지 적용할 수 있는 해외숙소 전용 최대 5%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태국 방콕 호텔 30여 곳을 최대 32%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열고 투숙일 기준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최대 6%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무료 여행상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야놀자는 4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다양한 여행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야놀자드로우’를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칼튼 호텔 방콕 수쿰윗 등의 호텔 숙박권, 항공 할인권, 캐리어 등을 매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후 처음 맞이하는 휴가 시즌인 만큼 해외여행도 꼼꼼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