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를 콘셉트로 주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개편, 모바일 최적화로 고객 편의 높여

▲ 현대건설이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강화했다. <현대건설>


새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곳곳에 녹여냈다. 

외부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했다. 고객들은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넓은 화면으로 구성하고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였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구성했다.

특히 상단 메뉴에 △분양 정보와 일정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분양 정보' △청약 가이드와 당첨자 조회를 일괄적으로 할 수 있는 '청약 정보' △입주 예정자를 위해 제공하는 '단지 정보' 등을 최우선적으로 배치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외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