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케아코리아가 인테리어 솔루션을 위한 오프라인 공간을 조성한다.
이케아코리아는 30일 경기 성남시에 1대1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 이케아코리아가 30일 경기 성남시에 1대1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를 연다. |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집, 사무실, 카페, 식당, 교육시설, 의료시설 등을 위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케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은 △구매 상담 서비스 △홈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상담 현장에서 제품을 주문·결제하고 원하는 장소와 일정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다.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운영기간은 9월 말까지다.
개장일부터 4월30일까지 한달 동안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에서 제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제품 2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이케아패밀리 멤버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방문 인증, 이케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열린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이케아는 새로운 방식의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공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