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점에 연 팝업스토어 ‘24BLACK’의 외부 모습. <이마트24> |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이마트24가 인기 게임, 명품 플랫폼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마트24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과 함께 팝업스토어 ‘24BLACK’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에 있는 이마트24 삼청동점을 팝업스토어로 꾸몄다. 팝업스토어는 6월30일까지 운영한다.
이마트24는 팝업스토어의 외부는 명품 매장처럼, 내부는 게임 속 세계를 연상되게 꾸몄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는 팝업매장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검은사막 협업 상품 ‘딜리셔스 블랙’ 제품 9종을 7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검은사막과 협업한 상품은 △검은삼각 블랙페퍼치킨 △검은삼각 불닭치킨마요 △검은새치 블랙페퍼치킨새우강정 △검은버거 그릴드스테이크버거 △검은사리 오징어먹물파스타 △말은사막 치즈불닭김밥 △블랙디저트 흑임자크림치즈찰떡 △검은츄로 초코츄러스스낵 △검은커피(21일 출시) 등이다.
딜리셔스 블랙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까지 협업 상품 9종을 구매한 뒤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샤넬, 메종마르지엘라,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패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마트24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도 연다.
고객이 흑백사진으로 일상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로 #이마트24 #검은사막 #24black #블랙으로플렉스 등을 붙이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블랙 미드나이트, 구찌 블랙 접시 세트,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 올블랙 등 블랙과 관련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상무는 “팝업스토어와 전국 이마트24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검은사막 협업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편의점이라는 틀을 뛰어넘는 혁신을 통해 이마트24만의 독보적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