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성과를 알리기 위한 동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2010년부터 DB손해보험을 이끌고 있는 김정남 대표이사 부회장이 매편 직접 출연한다.
▲ 4일 DB손해보험은 ESG경영 및 소비자중심경영 활동 및 성과를 4편의 동영상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 DB손해보험 > |
4일 DB손해보험은 ESG경영 및 소비자중심경영 활동 및 성과를 4편의 동영상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동영상은 임직원들의 퀴즈쇼로 시작된다. 이에 더해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통해 실무자들이 실천하는 ESG경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에서 DB손해보험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소개하고 환경경영에 관한 이야기를 랩배틀로 풀어내는 등 흥미로운 콘셉트도 기획됐다.
전문 배우가 아닌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매편마다 김 부회장이 나와 DB손해보험의 ESG경영 추진 방향, 주요 성과와 향후 비전을 설명하는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DB손해보험의 ESG, 소비자중심경영 동영상은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은 동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에서 23일까지 애플워치, 피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ESG영상 퀴즈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치킨 기프티콘 증정 초성 퀴즈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