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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뮤직비디오 통해 브랜드 홍보 이어가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2-01-12 10:3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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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그룹이 'DL 끼부림 US' 시리즈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DL그룹은 임직원들의 숨겨진 끼를 발굴해 새롭게 출발한 그룹의 도전정신을 보여주는 취지로 DL 끼부림 US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동영상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만들었다.  
 
DL,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뮤직비디오 통해 브랜드 홍보 이어가
▲ DL 기업캠페인 'DL 끼부림 US'. < DL >

DL 끼부림 US 시리즈는 DL그룹 계열사에서 자원한 3명의 직원들이 전국에 있는 DL의 자랑거리를 찾아다니며 뮤직비디오를 완성한다는 내용이다. 모두 3편의 영상과 룰라의 ‘3!4!’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로 구성됐다. 

DL은 보다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을 확대하고 있다. 

사내방송과 유튜브 채널뿐 아니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메타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DL그룹 브랜드 캠페인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확산하는 형태의 기업 캠페인의 힘을 확인했다”며 “DL은 앞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고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업 브랜딩의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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