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커피캡슐이 친환경비누로,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캠페인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1-04 11:4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커피캡슐이 친환경비누로,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캠페인
▲ 청호나이스의 친환경 캠페인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포스터.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청호나이스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제품인 ‘에스프레카페’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커피캡슐 업사이클링은 고객이 커피를 추출한 뒤 버리는 커피캡슐의 회수를 신청하면 청호나이스가 수거해 업사이클링을 거쳐 친환경 비누를 만들어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작한 비누를 사회복지기관에도 기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1일까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은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웠던 고객이 참여하도록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ESG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