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국내 디자인브랜드와 협업해 카드를 내놨다.

하나카드는 28일 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디자인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함께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 디자인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카드 출시

▲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드롭드롭드롭은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개성 있는 디자인 패턴을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상품으로 카드 혜택은 물론 디자인을 중요하게 따지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하나카드는 보고 있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 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 원 한도) 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2022년 1월31일까지 ‘캠핑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일 기준으로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굿즈를 신청한 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2월6일까지 합산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과 동일한 패턴이 적용된 의자와 담요를 받을 수 있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과장은 “캠핑, 인테리어가 트렌드인 요즘 관련 업종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단순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이 담긴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