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가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마을금고는 21일까지 새마을금고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회복 이벤트 '스마트MG와 함께라면 2022년 다 잘될거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새마을금고는 21일까지 새마을금고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회복 이벤트 '스마트MG와 함께라면 2022년 다 잘될거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
고객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디지털 창구와 태블릿 브랜치를 통해 출자 가입, 예금 개설, 체크카드 신규 발급 등을 하거나 모바일채널인 MG더뱅킹 앱에서 모바일 전용 예금상품 가입, 체크카드 신규 발급 등을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는 추첨을 통해 20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인공지능 세탁기건조기세트, 3명에게 삼성 갤럭시 Z플립3, 18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0만 원권, 2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교환을 증정한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새마을금고 디지털창구 및 태블릿 브랜치 활용도를 높여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하고 디지털역량을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이 좀 더 발전된 디지털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