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블랙프라이데이세일 진행하고 안마의자 7종 할인판매

▲ 바디프랜드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 포스터.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막바지 세일행사를 연다.

바디프랜드는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 행사의 종료를 앞두고 26일부터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세일’에 돌입한다.

블랙프라이데이세일 행사 대상 상품은 ‘팬텀2 브레인’, ‘블랙다이아 및 한정판 BTS블랙스완’, ‘파라오2 브레인’. ‘팬텀메디컬 케어’ 등 안마의자 7종으로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맞아 11월부터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를 진행해왔다. 안마의자 제품 '벤타스'. '레지나A2', '팰리스' 등은 이미 완판됐고 ‘엘리자베스플러스’, ‘펠리스2 코어’, ‘팬텀2쿨’, ‘파라오2쿨’ 등도 매진이 임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침대제품 ‘라클라우드’, 정수기 제품군 ‘W정수기 시리즈’ 등 바디프랜드의 건강 관련 인기제품들이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 기간 할인판매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헬스케어 위크’는 모두 121명에게 모두 1억5천만 원 규모의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로 당첨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더파라오S’, ‘더팬텀’, ‘팬텀메디컬케어’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룬딕 식기세척기’,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져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아갈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행사의 막바지인 만큼 인기제품은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니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서두르는게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