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투자증권, 유튜브채널에 새 투자정보 콘텐츠 내놓고 구독 이벤트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11-05 16:55: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투자증권이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내놓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NH투자증권은 5일 유튜브채널에 신규 콘텐츠 `주린이를 위한 시크릿투어, 창희적 투자’를 선보이고 첫방송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유튜브채널에 새 투자정보 콘텐츠 내놓고 구독 이벤트
▲ NH투자증권은 5일 유튜브채널에 신규 콘텐츠 `주린이를 위한 시크릿투어, 창희적 투자(창희적 투자)’를 선보이고 첫방송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투자증권>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창희적 투자’는 기업탐방 예능 콘텐츠다.

창희적 투자는 주식투자 8년 차인 개그맨 남창희씨와 17년 차 증권맨인 박지훈 NH투자증권 차장이 초보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기업을 직접 찾아가서 생생한 투자정보를 전달한다. 

창희적 투자 1화에서는 최근 골프 열풍으로 주가가 급등한 `골프존’에 찾아가 추가 성장 가능성을 낱낱이 파헤쳤다.

2화에서는 우주항공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인텔리안테크의 공장을 탐방했다.

NH투자증권은 “창희적 투자는 기존의 증권사 기업리포트와 달리 직접 회사에 찾아가 생생한 기업정보를 전달하기 때문에 일반 투자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창희적 투자 첫 방송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NH투자증권의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을 구독한 뒤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응원 또는 궁금한 기업을 남기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된다.

NH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기간은 11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폰13프로, 3명에게는 애플워치 7세대, 5명에게는 에어팟프로, 1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H투자증권은 5월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름을 기존의 ‘NH투자증권’에서 ‘투자로그인’으로 변경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은 “최근 금융권에서 중요한 투자자로 떠오른 MZ세대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자산을 혈성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구독이벤트를 통해 초보투자자들에게 투자의 길잡이가되는 채널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