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2021-10-18 19:11:13
확대축소
공유하기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채용설명회를 연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21일 오후 3시에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한국투자신탁운용,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온라인 채용설명회 21일 개최. <한국투자신탁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은 14일부터 운용, 마케팅, 관리 등 전 분야에서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했으며 28일 오후 5시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원자들에게 채용 과정과 직무내용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웹페이지는 21일 오후 2시50분부터 이용 가능하다.
설명회는 인사담당자가 직접 채용정보와 복리후생, 채용기준 등을 공유하는 ‘인담자 TMI’를 시작으로 각 본부 직원들에게서 직무 별 필요 역량과 입사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직무꿀팁박스’, 최근 입사한 사원들이 취업 에피소드와 실제업무 등의 생생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선배사원 TMI’ 등으로 구성된다.
채용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안내 이벤트를 신청하면 채용설명회 방영 전 안내문자도 받을 수 있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서류전형과 직무적합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의 절차로 이뤄진다. 지원 희망자는 한국투자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투자신탁운용 관계자는 “인재 양성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생각으로 매년 신입사원 채용을 해오고 있다”며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과 직무에 관한 정보를 바탕으로 효과적 취업전략을 수립하는 데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