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웅진씽크빅, 글로벌 동영상 교육플랫폼 '유데미'를 국내에 출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9-29 10:49: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웅진씽크빅, 글로벌 동영상 교육플랫폼 '유데미'를 국내에 출시
▲ 웅진씽크빅이 글로벌 동영상 교육플랫폼 유데미를 국내에서 정식서비스한다. <유데미코리아 홈페이지 갈무리>
웅진씽크빅이 글로벌 동영상 교육 플랫폼을 국내에서 정식서비스한다.

웅진씽크빅은 유데미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영어 콘텐츠 위주로 구성된 유데미의 강의를 한국인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데미 한국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기 강좌의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고 IT, 어학, 비즈니스 분야별 추천강좌를 큐레이션해 추천하고 있다.

향후 주요 콘텐츠공급사와 제휴를 통해 국내 유명 교육강좌들을 유데미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기로 했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장은 "유데미에서는 저렴한가격으로 직무 및 자기계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누구나강사가 되어 수익을 낼 수 있다"며 "유능한 재능을 지닌 예비강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데미는 2010년 설립된 세계 1위의 동영상 교육 플랫폼이다.  6만5천 명의 강사가 제공하는 18만3천 개의 강좌를 4400만 명의 회원이 수강하고 있다.

특히 유데미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유데미 비즈니스'는 애플, 넷플릭스, 월드뱅크, 월트디즈니, 유니세프 등 세계 8600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