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LG전자와 손잡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전 할인행사를 연다.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과 손잡고 다양한 혼수가전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한카드 웨딩가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신한카드, LG전자와 혼수가전 할인행사 9월 말까지 진행

▲ 신한카드 로고.


신한카드 웨딩가전 페스타는 9월30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159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결제금액의 1.5%를 캐시백해준다.

구매금액대별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증정하고 구입한 가전제품은 최대 3년 동안 무상 A/S가 제공된다.

구매금액에 따라 가이타이너 에어프라이어, 테팔 데일리쿡 후라이팬 3종 세트, 드롱기 토스터기, 전기주전자 세트 등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LG전자 오브제 콜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품목 및 수량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신한카드 웨딩가전 페스타에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페이판 등에서 사전 참여 신청 뒤 방문해 상담하면 크라운포드 14P 2인 홈세트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59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가전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