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이 사무실과 자택에서 온라인을 통해 3일 동안의 축제 콘셉트로 76주년을 기념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본사 안의 주요 공간을 온라인으로 구현해 오프라인에서 경험하지 못한 회사에 관한 체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라인에 접속한 뒤 장기근속자 명예의 전당 축하 메시지 남기기, 회사 역사 퀴즈, 방 탈출 게임, 보물찾기 등 다양하게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해 창립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게 했다.
서 회장은 “바이오와 더마(피부과학과 화장품의 합성어) 등의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제품군을 집중 육성하겠다”며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하고 세밀하게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화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